와 드디어 출발 ㅋㅋㅋㅋㅋㅋㅋ

집이랑 농장 밖으로 처음으로 나가보네요!

버드나무 농장 동쪽
양초마을 남쪽
'베일 게이트' 북쪽

 

저는 양철 양동이를 구해야 하잖아요.

마을로 갑시다.

 

한글패치님 제발 나와주세요!!!!

 

남쪽으로 ㄱㄱㄱ

 

근데 도트는 참 이쁘네요. 예쁘게 잘 찍어놨어요.

초반부터 기동성에 대한 부분도 해결을 해주고 이정도면 뭐 

 

버드나무 농장 동쪽
양초 마을 남쪽
베일 게이트 북쪽

 

똑같은 표지판이네요. 남쪽으로 ㄱㄱㄱ

어? 가는길에서야 뭔가 낌새가 이상하다는 걸 알았습니다.

왜 불빛이 한쪽에서만 밝지?

 

1시쪽 민들레홀씨 보이세요? 

마치 7시를 가리키는거 같지 않나요? 어엇???

 

이...일단 집이 나왔으니까 들어가보자.

 

으음 제 캐릭터의 머리색깔과 비슷한 아주머니가 양초앞에 앉아있으시네요.

 

일단 말 부터 걸어봅시다.

 

루시 애로우스

 

저기, 거기안녕.
쌍둥이 중 한 명 맞지?
나는 베일 역사학자니까, 어떤 유물이나 역사적인 문서를 찾으면 나에게 알려줘! 

(음, 그 특징이 건축물에 있을 때)

 

아하 역사학자였습니다.

뭔가 스타듀밸리에 골동품 수집하는 그 안경쓴 아재 포지션같기도 하 고.

"뭔가가 필요하니?"

 

어.. 필요한게 지금 그다지 없습니다.

해가 지고있다는 사실이 좀 크게 다가오고 있긴 하지만.

 

그래서 오늘 퀘스트는 안되겠다 싶어서 빨리 농장으로 튑시다ㅋㅋㅋㅋㅋㅋ

 

빨리 달려!!!! 이거 웬지 12시 넘기면 쓰러져서 벌금물 것 같단 말이야.

 

 

오 버드나무 농장으로 도착했습니다.

 

 

지금 벌써 9시입니다. 

아직 해가 완전히 지지 않아서 그나마 불그스름하게 보입니다.

 

달려 돼지야!!!!!

 

오 세상에 화장실이 밝게 빛나고 있어.

그래 밤에 화장실 마려우면 바로 찾게 등이라도 두는게 맞죠

 

<하품> 졸려

 

야 안돼!!!! 바로앞이 집인데 뻗으면 절대 안돼!

 

정문앞에서 돼지에서 내렸습니다.

얘는 내리자마자 바로 퍼잡니다.

 

Zzz... 잘도 자네요.

절대 돼지타고 가서 밤에는 한번도 내리지 말아야 겠습니다.

 

저도 얼른 잡시다.

 

앗 양아버지가 아직 깨어있으셨잖아???

순간 당황했지만 말부터 걸어줍시다.

"안녕하세요!"

 

"좋은 저녁이구나."

 

좋아 여기까진 먹혔고.. 뭘 물어볼까? How are you?로 갑시다.

 

"기분이 아주 좋단다!"

 

오 다행이네요.

 

내가 가십거리라도 가지고 있을까? 버겐이 숲에서 똥을 싸나? 

나는 모르겠구나 한 번도 본 적이 없어서 말이야.

 

??? 아니 저 sxxx in the woods 에서 sxxx가 뭔지 고민하다가

xxx로 묵음처리된 것만 보면 shit밖에 생각이 안나잖아요. 그렇게 번역했더니

저런 말이 되네요. 아재스타일의 잡담방식이라고 생각합시다.

 

그리고 버겐(Buggane)이 뭔지 궁금하시지 않나요?

 

 

Buggane(버겐)

 

 

 영국과 아일랜드의 크립티드인 크리쳐로 민속전설에 의하면 버겐의 생김새는 

"거칠고 검은 머리카락의 갈기로 덮여있고 횃불 같은 눈을 가졌으며 반짝거리는 날카로운 엄니를 가지고 있다"

라고 묘사됩니다.  버겐은 숲속이나 폭포, 폐허에서 살았다고 하며

종종 버겐은 요정들에게 그들을 불쾌하게 하거나 괴롭힌 인간들을 응징해달라는 요청을 받으며

그런 사람들을 보복한다고 합니다.

 

내가 보기엔 저기 모자쓴 사람은 요정한테 뭘 한게 틀림없습니다 ㅋㅋㅋ

어...뭐 세대차이때문에 좀 어색했다 치고 이번엔 새아버지의 스테이터스를 봐봅시다.

 

뭐야 지금껏 같이 살아놓고 아는 정보라곤 새아버지가 55살이라는 것 밖에 모르는거야 내캐릭터야???

야 적어도 좋아하는거랑 싫어하는 것 정도는 몇개 알아야지;;;

 

그건그거고 일단 최우선으로 침대부터 들어갑시다.

야 잘 자고있냐?

 

내 쌍둥이남자형제를 건들여봅시다.

 

3번째 날.

 

날씨는 대부분 10%로 흐릴 것으로 예상된다.
비가 올 가능성이 있어.

수집 대기 중인 황동 두 명!
해당 날짜에 0개의 새 과제 추가

 

으잉? 남자형제만 건들였는데 아침이 되버렸네?

일단 과제가 없어서 다행입니다. 만세! 과제는 싫잖아요~

 

남자형제는 벌써 일어나서 나가고 있고,

저도 아침공기나 마실겸 집 앞으로 가봅시다.

 

아니 새아버지가 대기하고있었습니다;;

 

씨앗을 심어야 한단다. 애야 너는 마을 회관 남쪽의 초록색 축제에서 상품파는 시장에서 씨앗을 살 수 있어. 

시장은 한 시즌의 3일과 10일마다 그곳에 있지. 여기 씨앗 좀 사러 갈 놋쇠 3개가 있단다.

 

오 씨앗이랑 바꿔먹을 놋쇠인지 놋쇠팔아서 씨앗을 사오라는 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일단 합시다.

 

"발견된 이벤트"

상품마켓

 

'이벤트가 추가되었습니다.'

상품마켓

 

근데 어제 준 퀘스트도 띵까먹은 주인공이 과연 이번에는 잘 할수 있을지?

+ Recent posts